일반기사 오죠갱 쿄카, '춘장립'만 바르는 줄 알았는데...초록색 립스틱 '깜짝'
기사입력 2025-07-24
본문
23일 엘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쿄카 애장템 낋여옴. 사실 쿄카의 립 컬러엔 레벨이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쿄카는 애장템으로 헤드셋, 선글라스를 소개한 뒤 유니크한 색상의 립스틱을 꺼내들었다.
쿄카는 앞서 '월드 오브 스우파'에서도 레드, 핑크 등 일반적인 색상이 아닌 블랙 립을 애용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쿄카는 "쿄카하면 이 립 아니겠나. 베이지나 어두운 색이 다른 브랜드에는 잘 없기 때문에 망설이지 않고 맥으로 간다. 이건 수영장에서 갓 나온 듯한 입술색이 되는 녀석"이라고 말했다.
검은색 립제품에 대해선 "평소보다 강한 캐릭터로 가고 싶을 때 바른다"고 알렸다. 녹색 립스틱도 있어 놀라움을 안겼는데, 그는 "언제 바르는 거야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것도 바르고 있다. 취향일까"라고 웃었다.
특이한 색상의 립을 선호하는 이유를 묻자, 쿄카는 "제 성격이 굉장히 분명하다. 좋은지 싫은지, 할 건지 안 할 건지 선택지가 항상 두 개다. 취향이니까 '좋아하는 것'이겠죠"라면서 "어두운 색깔이 있고 핑크나 레드 계열의 색이 같이 있다면 후자는 보지도 않고 전자로 간다"고 애정을 보였다.
한편, 쿄카가 속한 오사카 오죠 갱(OSAKA Ojo Gang)은 지난 22일 막을 내린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에이지 스쿼드(AG SQUAD), 모티브(MOTIV)를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사진=엘르 채널
장인영 기자 inzero62@koreaeconews.com
- 이전글'플러팅 교과서' 24기 옥순 "깊게 알아볼 것…더 간절해졌다" (나솔사계)[종합] 25.07.25
- 다음글27기 영수, '장거리'로 정숙 포기했는데…"자꾸 미련 남아" (나솔)[전일야화] 25.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