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숙소 최초 공개' 올데프, 혼성그룹의 묘미 포착 '신선'…남녀공학 같은 반전 일상 (전참시)
기사입력 2025-07-26
본문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가요계를 강타한 괴물 신인 올데이 프로젝트의 본업 모멘트가 공개된다.
데뷔 10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며 큰 화제를 모은 올데이 프로젝트는 이날도 1위 후보로 음악방송 스케줄에 나선다. 이들은 신인답지 않게 의상, 헤어 등 무대 스타일링의 전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피드백도 바로 반영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참견인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올데이 프로젝트는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무대 밖에서는 깨발랄한 남녀공학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특히 여자 멤버가 남자 멤버의 렌즈를 껴주는 등 혼성그룹에서만 볼 수 있는 장면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가요계 대표 혼성그룹인 올데이 프로젝트와 코요태의 만남도 눈길을 끈다. ‘데뷔 한 달 차’와 ‘데뷔 28년 차’, 세대를 초월한 두 혼성그룹은 서로의 음악을 즐기고 각종 고충을 나누는 등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데. 급기야 멤버들 간 평행이론까지 제기되며 혼성 케미를 제대로 폭발시킨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괴물신인 올데이 프로젝트의 일상은 26일 오후 11시 10분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사진 =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koreaeco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