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투에잇, 남성미 더한 강렬 '쇠 맛'...데뷔 D-3 이미지 공개 > 가요

본문 바로가기
기사최종편집일 2025-07-28 04:41

일반기사 세븐투에잇, 남성미 더한 강렬 '쇠 맛'...데뷔 D-3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25-07-25

작성자 장인영 기자

본문

(한국경제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SEVENTOEIGHT(세븐투에잇)의 데뷔가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남성미 더한 강렬한 쇠 맛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SEVENTOEIGHT은 오는 28일 첫 번째 싱글 ‘SEVENTOEIGHT’의 발매와 함께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글로벌 K-POP 아이돌이다. 이들은 작년 MC 이특을 비롯해 은혁, 이홍기, 유주, 최영준 등 화려한 멘토 군단으로 화제를 모은 SBS M과 텐엔터테인먼트의 공동제작 오디션 프로그램 ‘SCOOL’에서 대중들의 선택으로 최종 데뷔조에 선정돼, 지난 4월 대만에서 단독 팬미팅을 가지는 등 데뷔 전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이 가운데 SEVENTOEIGHT의 데뷔 D-3 이미지가 공개돼 이목을 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묵직한 딥하우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상대에게 빠지는 순간을 속도감 있게 표현한 두 번째 타이틀곡 ‘DRIP & DROP’의 비주얼이 담겨 관심을 모은다. 상대에게 중독된 듯한 치원(CHIWON), 디옴(D’OM), 엠(M), 쿄준(KYOJUN), 재거(JAGGER), 엑시(EXXI)의 매혹적인 눈빛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DRIP & DROP’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영상 속 여섯 멤버들은 상대를 만난 후 휘몰아치는 뜨거운 감정을 눈빛과 표정, 제스처로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상대에게 거침없이 다가가는 치원, 직접적인 유혹에 나선 엠 등 영상 화보를 방불케 하는 SEVENTOEIGHT의 섹시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며 심박수를 수직 상승시킨다.

이처럼 SEVENTOEIGHT은 농도 짙은 남돌의 쇠 맛으로 대중들과 만날 준비를 끝마쳤다. 뿐만 아니라 더블 타이틀곡인 ‘PDSR(Please Don’t Stop the Rain)’을 통해서는 여름향 물씬 풍기는 차세대 썸머돌의 면모도 보여줄 예정. 이에 상반된 무드로 여름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질 글로벌 K-POP 아이돌 SEVENTOEIGHT의 행보에 기대가 고조된다.

한편, SEVENTOEIGHT의 첫 번째 싱글 ‘SEVENTOEIGHT’은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텐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koreaeconews.com